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하리보 도시락 & 보냉백 후기

by 뚠자맘 2024. 8. 31.



안녕하세요 !!( * ´・з・` *)♪
오늘은 저번에 다녀왔던 수원스타필드 팝업
그로서리스터프에서 산
물건들을 포스팅해볼려고 합니당!!

하리보 도시락 15,000원


이걸 보고 어떻게 안사와 ,....?
너무 귀엽꼬요 ! 색을 빨강 노랑 파랑 있었어요.
하지만 젤 귀여운 노랑이로 !!
압도적이였습니다! 아 ! 물론 다른것도 다 귀여워요 ㅎ
포크도 깨알 하리보 보이셔요 ??
제가 젤리종류 중에서도 하리보만 먹그등요 ㅎㅎ

하리보 보냉백 13,000원


마침 보냉백을 사려던 참이었는데
살짝 작으면서 좀 탄탄한
성능 좋으면 더 좋지만 사실 바라지는 않는답니다.
아무튼 맘에 쏙드는 귀여운 보냉백을 찾아버려서
당장 도시락이랑 세트로 데려왔어요,
사실 이 보냉백을 먼저 발견하고 망설임없이
바로 이거 살거야 하고 옆을 보는데
도시락이 ,,,, ㅠㅠ 너무해 지갑 열게하는거 너.무.해!!
아니야,, 귀여우면 됐어 귀여운게 이기는거예요 ㅎㅎ
사실 이런 팝업에서 사면 뭔가 인터넷보다
비쌀 것 같다고 느껴지면서
인터넷에 쳐볼가말까 망설이다가 ㅎ,,,
검색해봤어요 근데 인터넷보다 몇백원 싸요!
기분이 너무 좋았잖아여 ~ 득템한 기분 ㅎㅎ

곰돌이초(이름 내가 지음ㅎ) 5,000원


그리고 이건 하리보랑 관련은 없지만
그로서리 스터프에서 젤 먼저 고른 초입니다!
우리 부부는 이런거 참 좋아해요
비록 결혼기념일은 지났찌만
내년 결혼기념일을 위해 미리 사두었어요
이르케 귀여운데 어떻게 그냥 지나가 !!!!

네트백 꽁짜


그리고 이건 삼만원 이상 사면 주는 네트백 !
다른색 주라고 하고 싶었지만
꾹 참았어요 ㅎㅎ,,, 원래 그런거잖아여 ?
이런건 선택할 수가 없으니 ㅎㅎ
이걸 어떤걸로 쓸까 고민이예요
뭘 어떻게 써야 잘 썻다고 소문이 날까 ~ ?
추천해주세요 !!!


귀여운거 투성이 많이사서
행복했습니다 키키
다음에도 귀여운거 있으면 포스팅할게욥
봐주셔서 감사합니당 !